네시삼십삼분 고객센터
추천 검색어 :

전체

추천 FAQ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
일반 FAQ

카카오톡 친구초대 및 게임 관련 메시지 수신을 받고 싶지 않으실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권유 드립니다.

1) [카카오톡 > 더보기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앱 관리]에서
메시지 수신을 받지 않으려는 게임을 선택 후 '카카오톡으로 메시지수신' 체크를 해제해 주세요.

2) 오른쪽 상단 환경설정에서 '카톡 수신'을 꺼짐으로 설정해 주세요.
카카오톡 메시지 수신을 해제할 경우 게임과 관련된 모든 메시지 수신이 불가한 점 꼭 참고해 주세요.



FAQ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5

이용 중이신 단말기의 메모리 저장 공간이 여유롭지 않거나,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게임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불필요한 어플리케이션 삭제 및 메모리 공간을 충분히 확보해 주시길 권유 드리며,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한 공간에서 게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갑작스럽게 게임 실행에 어려움을 겪으실 경우 
아래 안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여 게임 재설치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휴대폰 홈 화면> 환경 설정>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관리>
게임명 선택> 캐시/데이터 삭제> 휴대폰 재부팅 > 앱 삭제 후 재설치

■ IOS
휴대혼 홈 화면> 설정> 사파리> 방문기록/ 쿠키/ 데이터 삭제> 게임명 선택> 삭제 후 재설치



FAQ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6

스토어 별 결제 내역 확인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구글 지갑 > 결제 내역 확인하기] : https://goo.gl/dzzBnA

1) 구글 지갑 페이지 접속 [바로가기]
2) 로그인 후 [거래] 항목에서 내역 확인

[iOS 결제 내역 확인하기]

1) 아이튠즈 실행 후 로그인 → 본인 계정 선택 
2) 구입 내역에서 "모두보기" 선택 → 게임 선택



FAQ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2

판매 중인 유료 상품은 
스토어 정책에 따라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글/애플)

게임 내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상점에 표기된 가격을 기준으로 판매되지만,
결제 수단(카드 결제 등)에 따라 외화 결제가 진행될 경우 환율 적용 및 일부 수수료가 적용되어
최종적으로 구매한 금액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FAQ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2

결제 진행 시점의 네트워크 환경 및 스토어의 결제 상황에 따라 승인 메시지가 늦게 도착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와 더불어 상품 지급이 다소 지연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보시고 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결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 대표적 결제 오류 발생 사례>

1. 네트워크 연결 상태, 통신환경이 불안정한 경우
2. 카드정보가 비정상적으로 인식되는 경우: 다른 카드 등록
3. 해외 결제 신용카드가 아닌 경우: 비자카드의 경우 결제가 더 안정적임
4. 이용 한도가 초과되었을 경우: 카드 이용한도 및 통신사 결제 내용 확인
5. 청소년 요금제/휴대폰선불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통신사에 문의

이외 지속적인 결제시도를 하여도 캐시가 지급되지 않았다면 
오류 상황에 대해 상세히 적어 네시삼십삼분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부탁 드립니다.

< 문의 접수 양식>

1. 카카오 회원번호: [카카오 회원번호(17자리 숫자)]
2. 닉네임:
3. 휴대폰 번호/명의자 성명:
4. 결제 스토어:
5. 결제 금액: 
6. 결제일자 및 시간대: 
7. 요청 사항: 아이템 지급 / 결제 취소
8. 결제 메일 주소:



FAQ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32
점검 안내
시스템 점검 안내
DNS 이전으로 인해 간헐적 접속 장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부분 널리 양해 부탁드리며, 보다 개선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점검 일시
5월11일(월) 오전00시00분 ~ 오후 23시 59분

문의하기